북면 2번지회초밥 / 2번지회초밥 / 경남 창원시 초밥,롤 맛집

2020. 1. 8. 09:33맛집

2번지회초밥 초밥,롤

창원 북면 초밥 ] 2번지회초밥 - 초밥회정식

집 근처에 가격대비 괜찮은 초밥집이 있다고 해서드디어 가보았습니다 맨날 엄마랑 통화하면 2번지회초밥 갔다고 해서너무 가보고 싶었음북면에  아파트 단지들이 많이 들어오다보니북면 초밥 집도 생기고 많이 발전했다 예전에는 진짜 논과 밭 밖에 없었는데 북면 초밥 2번지회초밥입니다 하지만 우리 가족은 늘 1번지 초밥

북면 감계 < 2번지 회초밥 >

북면 감계 점심특선 먹고왔어요 북면이 신도시이다 보니 상가들도 점점 업종이 다양해지고 있어요 신도시에 근무하는 재미 중 하나가 새로운 맛집 찾아다니는 것 아니겠어요       얼마전 북면 감계에 저렴하고 괜찮은  일식집이 생겼다는 반가운 소식이 들리길래 공주네 사무실 식구들 모두 출동했어요 북면 감계 2번지

[창원 북면 맛집] 가성비 최고 2번지 회초밥

남편이의 겨울휴가 덕분에 오랜만에 맛난것들을 잔뜩먹고가깝지만 좋은 곳들을 놀러가고 있는데요 오늘은 오랜만에 동네맛집 탐방을 했어요 가성비 좋기로 북면에서 뿐만아니라 창원에서도 제법 유명한창원 북면 맛집 2번지 회초밥에 드디어 다녀왔답니다 창원 북면 감계에 위치하고 있는 2번지 회초밥은힐스테이트1차 뒤쪽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비더테이블에서 조금더 들

비오는일요일 북면2번지초밥

 그래서 항상 맘에 두었던북면2번지회초밥으로 고고싱1 번지회초밥 으로 찾았다가 혼자 엄청 웃었음 좌식이네요 애기데리고 갔는데 좋았어요 2 층까지 있어서 꽤 많은 룸을 가지고 있는걸로 주말에도 점심특선 받아주시더라구요 이런게 동네장사의 장점인가요 아무생각없이 앉아서 먹다보니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저기 회는 에피타이저 먹고 나오면 중간에 넣어 주셨

[창원북면]북면 스시맛집, 2번지 회초밥 후기

우리 집은 음력 생일을 보내기 때문에6월 내 생일을 조금 이르게 맞이했다 나는 오리고기가 먹고 싶었는데북면에 괜찮은 스시집이 있다는 아빠 말에이곳에서 저녁을 먹게 됐음고모도 우리 가족이랑 합석북면스시 창원북면스시 2번지회초밥 2번지회초밥가격 북면스시맛집 북면일식집 전화로 예약해야 하나 싶어서여쭈어

북면 2번지회초밥

엄마랑 오서방이랑 아린이랑아린이 예방접종 하러가는길에점심먹으러2번지회초밥 다녀왔어요 건물전체가 초밥집가정집 입구는 요렇습니다 횟감들이 돌아댕기고 잇네요 원래는 점심특선이 있었는데없어지고 그냥 회정식메뉴가 생겼네요 우리는 회정식2초밥정식1이렇게 주문했어요 와우와우또 먹고싶네용

북면 감계 2번지 회초밥 회초밥 정식 먹어보았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주차장입니다 간판 위에 손 인상적입니다 2층도 있는가 봐요 룸식으로 되어 있어요 예약하고 가서 몇 가지가 차려져 있습니다 초밥 멍게 샐러드 메뉴판입니다 예전에는 만 오천 냥짜리는 점

북면 2번지 회초밥

  북면 2번지 회초밥   점심특선을 주문하고 기다리니 맛난 죽이 나오네요 생와사비도 너무너무 좋아요     본격적으로 맛을 보께요 냠냠냠 3인기준에 음식들이 서빙되네요 샐러드랑 무침도 맛나네요     꺅메인 회가 등장했어요 너무너무 맛나보이죠     한상 푸짐하죠 지금은 배속으로     매운탕과 알밥 생선구이 튀김까지

창원 북면횟집맛집 2번지초밥

안녕하세요 회를 좋아하다 보니 횟집이 끊임없이 포스팅되네요 이번에 표지를 만들어서 모두 바꾸어 보았는데 어떤가요 저는 심플하고 깔끔해져서 너무 좋네용이번엔 북면에 다녀왔어요 이미 아시는 분들은 다 아는 횟집입니다 사시미는 기본이고 초밥세트도 있데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저는 밤에 가서

창원 북면 감계 맛집, 2번지 회초밥

지난 25일 우리 여봉의 월급날이였어용월급날엔 뭐다 브레이크 없이 외식으로 돌진 그래서 찾아간 곳이 바로우리동네 스시 맛집 2번지 회초밥 여기는 전에 신랑이 회사회식때 한번 와봤는데코스요리를 저렴한 가격에 맛있게 잘 먹고 왔다고 계속 자랑만하고계속 갈 기

(17.10.09) 창원 북면 - 2번지 회초밥(회정식)

상남동에서 찾다가 집근처 2번지 회초밥에 회정식이 있는걸 확인 하고 집근처로 가서 먹자고 결정 하고 동네로 다시 들어왔어요 2번지 회초밥은 화요일 휴무에요 PM 1200PM 2200그중 저녁준비 시간이 있어요 PM 230PM 500미리 확인하시고 피해서 가세요 오늘은 초밥 보다 회가 너무 먹고 싶어서회정식으로 미리 예약 해놨어요 도착

창원시 북면 맛집 2번지 회 초밥

북면 2번지 회 초밥 보실까요 창원시 북면 맛집 2번지 회 초밥출입구 간판입니다 깔끔하게 LED로 창원시 북면 맛집 2번지 회 초밥실내 테이블 조용한 분위기굿 창원시 북면 맛집 2번지 회

창원 북면 맛집 2번지 회초밥 발견

북면 2번지 회초밥에 도착해보니 개업한지 얼마 되지 않아 보이는깔끔한 신축 건물이더라구요 북면에 설면서 왜 몰랐을까 회초밥 하면 양은 작고 비싸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시겠지만뭐가격은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맛이 있다면야이정도 가격쯤이야 메뉴 중 저를 망설이게 한

북면 2번지 회초밥에서 주말에 계모임 했어요

네이버 검색으로 친구가 찿은거 같은데북면 2번지 회초밥 먹을만 하네요 가격은 점심특선 15000원식 내고 먹었어요 일식을 주말에 이 가격으로 먹은게 신기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매운탕 이런건 추가 비용이 들어요 그래도 싸게 잘 먹은거 같네요

북면횟집 스시 2번지초밥 가족외식 했어요

친정 식구들과 외식을 했는데요 장소는 창원 북면 감계에 위치한2번지초밥 이에요 간판사진은 못찍었네요 점심시간에 갔는데요 메뉴는 이렇더라구요 저희는 점심시간에 가서점심특선 3인초밥정식 3인 이렇게주문했어요 기본반찬은 이렇게 나와요 정말 깔끔하게 잘 나오죠 생선가스와 고구마맛탕연어샐러드 계란찜과일샐러드

북면 2번지 회초밥집에 다녀왔어요.

손조형물 바로 아래 수족관에 우리의 입을 즐겁게 해줄 싱싱한 활어들이 가득 가득북면 2번지 회초밥집에 다녀왔어요 해산물들도 다양하게 있어 벌써부터 침샘 자극저희는 점심특선으로 주문을 하였어요 가게에 들어서니 모두 룸으로 되어있어 조용히 식사를 할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회식을 하기에도 딱인듯 해요 식전에 나온 죽

북면감계#2번지회초밥#점심특선이 좋은거같아요~~

아줌마들끼리 급으로 모여서 초밥시식을 하기로햇어요   몇달만에 보는건지 자주봣는데 요즘은 시간이 안맞아서 잘 못봤거든요 아줌마들 수다에 주인님 죄송합니다     가게가 작죠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좀 그렇긴햇지마 길가에 그냥 주차할수있어서 그나마 괜찮았아요 아 특히 좋은점은 다 방으로 되어있다는점

2번지 회초밥

오랫만에 북면 친구집에 갔다가 가본곳점심특선으로 회정식과 초밥정식이 있는데 우린 초밥 정식으로둘다 금액은 동일 15000원초밥정식은 초밥 12pc회정식은 회와 매운탕이 나온다는듯먹느라 바빠 사진 다는 찍지 못했는데 초밥 나오기전 작은 그릇에 죽이 나왔음

창원초밥집추천 북면 2번지초밥 이렇게 저렴하게

창원초밥집추천 드립니다 북면에 있는 2번지초밥아아 벚꽃 축제는 지났지만 저는 벚꽃을 보지 못하였습니다 그래서 부랴부랴 유채꽃이라도 보아야겠다 해서 회사직원들이랑 주말에 다녀온 유채꽃축제아직 개장을 안해서 그런지 사람들은 많이 없더라구요 그래도 유채꽃은 만발하여 찍을거리가 무척이나 많았어요 지도만 보면 산골짜기에 있는것같지만그렇지도 않습니다

창원북면맛집/감계/2번지회초밥/초밥정식/모듬회

안녕하세요 백꽃송이 입니다 오늘은 창원북면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북면은 온천이 유명하죠 근데 전 온천은 안하고드라이브겸 갔다가 밥먹고 왔어요 감계쪽에 푸르지오가 생긴다고하더니주변이 많이 발전하고있어요 좋은현상이야 2번지 회초밥 생선들이 많아요  이름이 2번지 회초밥이라서

https://bubuxyz.tistory.com/entry/청량리-롯데백화점-후쿠오카함바그-후쿠오카함바그-롯데백화점청량리점-스테이크립

 

청량리 롯데백화점 후쿠오카함바그 / 후쿠오카함바그 롯데백화점청량리점 스테이크,립

후쿠오카함바그 롯데백화점청량리점 스테이크,립 베트남 음식인 분짜는 먹어본 적은 없지만 베트남 여 thdmlahgjablogme 청량리 롯데백화점 후쿠오카 함바그 후기 함바그를 먹고싶다며 노래부르던 어느 날후쿠오카..

bubuxyz.tistory.com